KR EN
Light
Dark

안정적인 환경에서 자유롭게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자유롭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NICE는 대기업의 안정성과 스타트업의 자율성을 동시에 갖춘 기업입니다. 축적된 지식자산, 안정된 사업기반, 일과 생활을 병행할 수 있도록 하는 생활 인프라를 제공하며, 주체적이고 자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갑니다.
충분히 성장할 수 있도록
현실적인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NICE구성원이 직접 만든
우리가 일하는 방식입니다.
우리는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갖춘 사람들입니다. 전문성을 바탕으로 나의 일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가며, 나의 허술함을 동료가 채우게 하지 않도록 책임감 있게 일합니다. 내가 경쟁력을 갖출 때, 회사와 나는 함께 성장하는 좋은 파트너가 됩니다.
불필요한 프로세스, 실적 채우기 식의 업무관행은 최종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꼭 필요한 사항이 아니라면 거창한 파워포인트보다는 심플한 메일로 전달하며, 보고를 위한 보고, 회의를 위한 회의를 하고 있지는 않은지 늘 돌아보아야 합니다.
고객을 배제한 채 개인 간, 부서 간의 이해관계를 먼저 고려하거나, 적당히 타협하는 것은 가장 어리석은 행위입니다. 우리가 최고의 성과를 창출하고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은 결국 고객 만족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전에 했던 것을 유지하면서 약간의 변화만 주려는 관성은 매우 위험합니다. 세상의 변화는 점진적이지 않은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예측 불허의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는 빠르게 실행하고 유연하게 대응하는 것이 더 안전한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일하는 과정 속에서 문제점을 찾거나 불편함을 느낀다면, 견디지말고 고쳐나가야 합니다. 불편함에 적응하지 않고, 원인과 해결 방안을 찾는 습관은 우리를 점점 더 스마트한 모습으로 성장시킬 것입니다.
불분명한 업무지시나 협조 요청은 오해를 만들고 잘못된 결과를 초래합니다. 대화를 함에 있어 “What(무엇을)”, “How(어떻게)”만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Why(왜)”도 함께 공유하는 것이 필요하며, 대화의 결과는 주관적인 비판보다는 객관적인 피드백이 될 수 있어야 합니다.
구성원 간 말과 행동에 있어서의 존중과 배려, 정해진 약속을 지키는 것은 우리 모두가 당연히 지켜야 할 불문율이며, 상호 신뢰의 근간이 됩니다. 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갑질 문화는 반드시 없어져야 하며, NICE한 구성원이 되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합니다.
우리는 탁월한 동료와 함께 고민함으로써 더 나은 해결책을 찾고, 목표 달성을 위한 시너지를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맡은 분야에 대해, 전문성 있는 피드백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것은 동료에 대한 에티켓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