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의 Mission과 연계한 NICE의 본질과 핵심을 담은 단어입니다.
브랜드 에센스는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것에 있어 핵심 역할을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NICE의 Mission과 연계한 NICE의 본질과 핵심을 담은 단어입니다. 브랜드 에센스는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것에 있어 핵심 역할을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NICE가 제공하는기준과 기반
GRID를 잘 활용할수록 균형 있고 보기 좋은 결과물이 만들어지는 것처럼,
NICE가 제공하는 기준(수직)과 기반(수평)은 비즈니스의 완성도를 높이고,
더 나은 가치를 만드는 데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GRID를 잘 활용할수록 균형 있고 보기 좋은
결과물이 만들어지는 것처럼, NICE가 제공
하는 기준(수직)과 기반(수평)은 비즈니스의
완성도를 높이고, 더 나은 가치를 만드는 데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Brand Symbol
심볼은 NICE그룹을 상징하는 가장 기본이 되는 로고입니다.
일관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형태나 색상, 스타일의 변형, 타 그래픽 요소와의 결합 없이 그대로 사용해야 합니다.
NICE 그룹의 심볼은 수직선과 수평선으로 구성된 격자인 ‘GRID’ 와 ‘빛’ 을
모티프로 만들어졌습니다. NICE GRID의 수직선은 올바른 기준을 의미하고,
수평선은 가능성을 실현할 수 있는 믿음직한 기반을 나타냅니다.
NICE가 구축한 기준과 기반 위에서 창조되는 더 나은 가치의 형태는 중앙의
‘빛’의 모양으로 표현했습니다.
NICE 그룹의 심볼은 수직선과 수평선으로
구성된 격자인 ‘GRID’ 와 ‘빛’ 을 모티프로
만들어졌습니다. NICE GRID의 수직선은
올바른 기준을 의미하고, 수평선은 가능성을
실현할 수 있는 믿음직한 기반을 나타냅니다.
NICE가 구축한 기준과 기반 위에서 창조되는
더 나은 가치의 형태는 중앙의 ‘빛’의 모양으로
표현했습니다.
Brand Color
NICE 블루와 NICE 화이트는 NICE를 표현하는 브랜드 컬러입니다.
NICE 블루와 NICE 화이트는 NICE를 표현하는 브랜드 컬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