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합니다.
- 시설안전 및 화재 예방
- 고객과 임직원의 안전 및 재산보호를 위한 범죄 예방
- 회사의 유·무형 자산 보호 및 정보유출 사고 예방
회사는 영상처리기기가 설치된 장소에는 정보주체가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안내판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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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4대 | 본사 / 로비, 사옥 주변, 주차장, 1층 카페테리아 등 |
24대 | 제2사옥 / 로비, 주차장 등 |
80대 | IDC / 로비, 주차장, 건물내부 등 |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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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책임자(사옥) | 경영관리실 | 조기성 / 팀장 | 02-2122-4000 |
관리책임자(IDC) | IT운영관리실 | 이익중 / 실장 | 02-2122-4000 |
접근권한자 | 방재실 | 각 사옥별 관리소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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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 3개월 이하 | 안전구역 내 별도보관 |
- 처리방법: 개인영상정보의 목적 외 이용, 제3자 제공, 파기, 열람 등 요구에 관한 사항을 기록·관리하고, 보관기간 만료 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출력물의 경우 파쇄 또는 소각)합니다.
- 확인 방법: 영상정보 관리책임자에게 미리 연락하고 회사에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확인 장소: ㈜NICE홀딩스 경영관리실 및 IT운영관리실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단, 귀하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
회사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요구한 경우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회사는 개인영상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차등부여하고 있으며, 개인영상정보의 위·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의 이용·제공·열람·파기에 대하여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개인영상정보의 안전한 물리적 보관을 위하여 개인영상정보가 보관된 장소에 잠금 장치를 설정하고 접근 권한이 없는 인원에 대해서는 접근을 차단하고 있습니다.
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은 2014년 5월 1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내규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본사 인터넷 홈페이지에 지속적으로 게재하도록 하겠습니다.
- 공고일자: 2014년 5월 1일 / 시행일자 : 2014년 5월 2일
- 1차 개정일자: 2018년 7월 1일
- 2차 개정일자: 2019년 4월 29일